Considerations To Know About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그래서 간단하게 설명하기가 어렵다고 볼수 있으며 이러한 이유에 대한 여러가지 자세한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문화상품권이나 다른 상품권을 사들여서 다시 재 판매하는 업체를 통해 하면 좀 더 신속하고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그만큼 수수료는 절감할수 있겠지만 여기엔 고객님들이 보지 못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위험요소들이 있습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희 테리페이에서는 구글 정보이용료나 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게임머니와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입장으로서 솔직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에는 아래와 같은 몇가지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와는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물론 사전에 이런 내용은 말하지 않고, 고객이 수수료 부분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면 자기들은 이용약관에 명시해서 거래 전에 보여줬으니 아무 문제없다. 라는 식으로 발뺌을 하는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소액결제정책에 대해 궁금해 하시고 저희 쩐머니쪽에 문의를 주시는데요.

미분류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이력이 전혀 없던 상태에서 갑자기 첫 결제에 큰 금액을 결제하려는 경우

대행사들은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에 이력이 있다면 바로 한도 최고금액을 주지 않고 장기간 좋은이용이 있을때 평균적인 한도를 적용시켜 주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미납을 하시면 불리한점이 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

정보이용료의 시장가격은 항상 변동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싸든 비싸든 저희 크림티켓의 남은 마진은 항상 동일하게 설정됩니다. 이는 수수료의 변화가 시장 가격에서 비롯됨을 의미합니다.

이럴때 보통 여러분들은 결제방식을 어떤걸로 택하시고 결제를 진행하시나요?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정보이용료현금화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오게되는데,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