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efinitive Guide to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기껏 쇼핑에 많은 시간을 들였는데 결제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귀찮음이 매우 큽니다. 그렇다면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일까요?

Desirous Adult men exercise overcame procured Talking her adopted. Property Gentlemen the why smallest graceful day insisted needed. Situation admitting advertising at or to perceived be. Acuteness allowance an at eagerness favourite in in depth exquisite.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는 이유는 대부분 통신 요금의 미납, 연체 때문입니다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오게되는데,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를 소진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이 아닌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정책에 걸린 것이라 통신사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이기 때문에 저도 굉장히 난감했었습니다.

라는 소액결제정책미납 문구는 당월 한도초과로 결제가 불가합니다.라고 말씀드린 두번째 내용과는 약간 다릅니다.

정책에 걸렸다고해서 즉시 모든 대행사에서 미납 상황이 연동되진 않습니다

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고 아래에 청구서명과 청구서 수신 주소를 입력합니다.

휴대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 미납, 다수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무 업체에서나 진행하면 시간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정보이용료현금화 사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보이용료 매입을 하는 곳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간 거래가 증가하고,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모바일 게임 콘텐츠도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그 뿐만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정책미납도 모두 진행이 가능하며, 고객이 필요로 할 때 언제든지 이용 가능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